방귀 (고창)란 무엇인가?

2020. 9. 14. 04:46일반 건강정보

방귀 (고창)

헛배 부름 또는 바람으로도 알려진 방귀는 정상입니다. 방귀를 잦거나 냄새가 나면 할 수있는 일이 있습니다. 

때로는 건강 상태의 징후 일 수 있습니다.

방귀가 정상인지 확인

방귀는 일반적으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사람이 방귀를 뀌고 어떤 사람은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이 평균은

하루에 5 ~ 15 회입니다.

정상적인 것은 모든 사람에게 다릅니다. 변화를 알아 차 리거나 삶에 영향을 미치면 할 수있는 일이 있습니다.

과도하거나 냄새 나는 방귀를 줄이기 위해 할 수있는 일

  • 식사양을 줄이는 대신 자주 먹는다

  •  음식을 천천히 마시거나 씹다

  • 신체가 음식을 소화하는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규칙적으로 운동하십시오

  • 박 하차를 마신다

 

 

금지사랑

  • 공기를 삼키지 않도록 껌을 씹거나 담배를 피우거나 펜 윗부분이나 딱딱한 과자를 빨지 마십시오.

  • 헐렁한 의치를 착용하지 마십시오

  • 소화하기 어려운 음식을 너무 많이 먹지 마십시오.

방귀를 만들거나 냄새를 만드는 음식

 과도하거나 냄새 나는 방귀를 도울 약이 있다

과도하거나 냄새 나는 방귀에 대해 약사와 상담하십시오.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긴급하지 않은 조언  

  • 자조 및 약국 치료가 효과가 없었고 방귀가 당신의 삶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 사라지거나 다시 돌아 오지 않는 복통 또는 팽만감이 있습니다.
  • 계속 변비 나 설사를합니다
  • 당신은 노력하지 않고 살이 빠졌다
  • 변에 피가있다

 

과도하거나 냄새 나는 방귀의 원인

공기를 삼키거나 소화하기 어려운 음식을 먹으면 과도하거나 냄새 나는 방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건강 상태의 징후 일 수도 있습니다.

 

방귀의 가능한 원인조짐가능한 원인들

푸잉 어려움 변비
팽만감, 설사 및 변비를 동반 한 복통 과민성 대장 증후군 (IBS)
소화 불량, 변비, 설사 및 복통 체강 질병
설사, 팽만감, 복통, 아프다 유당 불내성

과도하거나 냄새 나는 바람은 다음과 같은 일부 의약품의 부작용이 될 수도 있습니다.

  • 이부프로펜 과 같은 비 스테로이드 성 항염증제 (NSAIDS)
  • 일부 완하제
  • 항진균제
  • 스타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