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가 노인에게 주는 건강

2020. 9. 25. 01:37건강한 노년을 위한 정보

노인에게 바나나가 좋을 까요?

바나나는 일년 내내 쉽게 구할 수있는 일반적인 과일입니다. 저렴하고 휴대하기 쉬우며 먹기도 쉽습니다. 바나나는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고 영양을 위해서도 필요하며 다양하게 활용해서 먹을 수 있는데 아침 시리얼, 스무디 및 기타 식사에 추가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영양가와 함께 항산화 제와 섬유질도 제공합니다.  

영양공급에 효과적입니다

바나나는 자연적으로 지방이 적습니다. 중간 크기의 바나나 하나에는 약 105 칼로리와 여러 가지 비타민 및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구리 – 일일 권장 섭취량의 10 % 
  • 마그네슘 – 일일 권장 섭취량의  8 %
  • 망간 – 일일 권장 섭취량의   14 % 
  • 칼륨 – 일일 권장 섭취량의 9 % 
  • 비타민 B6 – 일일 권장 섭취량의   33 % 
  • 비타민 C – 일일 권장 섭취량의 11 %  바나나는 또한 카테킨 형태의 도파민과 항산화 제를 포함한 여러 화합물을 

                     제공합니다. 

 

 

파킨슨 병 노인에게 좋은 6 가지 음식

사랑하는 사람의 노화되어 가는 모습을 지켜보기란 참으로 애닯은 일입니다. 작은 정성이나마 식단을통해 도울수 있다면 누구나 시도할 것입니다 노화가 진행함에 따라 주로 따라오는 증상은 �

dorah.tistory.com

신체 건강 증진

바나나의 칼륨은 혈류로 들어가 몸 전체의 세포로 이동합니다. 칼륨은 심장 및 골격근 기능에 필수적입니다. 혈관은 또한 수축 및 이완을 위해 칼륨이 필요하여 고혈압을 완화합니다. 항산화 화합물과 비타민 B6 함량은 뉴런을 보호하고 인지 장애 발생을 억제합니다. 바나나는 매일 신체에 필요한 4,700mg의 칼륨 중 360mg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섭취하는 미네랄을 알자

비타민과 더 일반적인 미네랄뿐만 아니라 건강한 식단에는 다른 많은 영양소가 포함됩니다. 베타 카로틴 크롬 코발트 구리 마그네슘 망간 몰리브덴 인 칼륨 셀렌 염화나트륨 (소금) 아연 베타 ��

dorah.tistory.com

위장 건강 증진

바나나의 섬유질과 수분 함량은 장 기능을 정기적으로 유지하여 변비를 예방합니다. 섬유질은 또한 소화 중에 더 많은 수분을 흡수합니다. 따라서 소화기에 매우 좋습니다

 

체중 유지에 도움

바나나의 자연스러운 단맛은 단 것을 갈망 할 때 간식으로 좋습니다. 바나나는 달달한것을 갈망할때 대체품으로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식품으로 다른 어떤 것  건강한 음식보다 칼로리가 낮습니다. 용해성 및 불용성 섬유질 함량은 천천히 소화되기 때문에 노인들은 포만감을 더 오래 느끼고 과도한 식탐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매일 바나나를 먹으면 노인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며 섬유질 함량이 높기 때문에 체중을 줄일 수 있습니다. 바나나 한 개는 일일 권장 섬유질 섭취량의 최대 10 %를 제공합니다. 

노인은 건강한 식단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생활 방식에 가볍거나 중간 정도의 신체 활동을 추가해야 할 수 있습니다.  

 

 

조기 치매를 부르는 뇌 염증(전두 측두엽 치매)

"뇌의 염증은 여러 형태의 치매와 관련이 있습니다" 고 I TV 뉴스는 보도했습니다. 전두 측두엽 치매 라는 희귀 한 유형의 치매에 대한 연구에서 발표된 것으로 . 대부분 45 ~ 65 세의 성인에게 영�

dorah.tistory.com

잠재적 인 단점

통계에 따르면 라텍스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의 30 ~ 50 %는 바나나를 포함한 특정 식물성 식품에 대한 부작용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녹색 일 때 바나나는 주로 전분입니다. 익으면서 전분은 설탕으로 변합니다. 당뇨병 노인은 바나나 섭취에 걱정을 하게 되는데.  적당히 섭취하면 건강에 효과를 줍니다. 과일의 혈당 지수는 약 11로 평가됩니다. 평가가 10 이하인 식품은 지수에서 낮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반면에 등급이 20 이상인 식품은 높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바나나는 중간 범위에 있으므로 섭취해도 안전합니다.

 

 

 

알면 도움되는 CBD 오일 10 가지

칸 나비 디올 (CBD) 오일은 대마초 식물로. 치료 효과가 있는 것으로 불안, 간질 및 암과 같은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사용됩니다. 다양한 종류의 CBD 오일에는 미량의 테트라 하이드로 칸 나비 놀 (

dorah.tistory.com